Syrup 야금야금에서 서비스 런칭하면서 진행했던 오픈 이벤트의 당첨자분이 나왔습니다.
Syrup 측에서 공정한 방식으로 추첨하여 당첨자분께 연락을 드렸는데요. 처음에는 스팸인줄 알고 받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문자로 당첨 소식을 전달 드리고서 연락이 닿았다고 하네요.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증정식
실제 경품 사진
실제 받으신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의 실물입니다. 영롱하지 않나요?
고가의 물건이라 당첨자분께서 직접 받으러 오신다 하셔서 트레져러 쇼룸 "볼트제로"에서 증정식이 진행됐습니다.
경품 증정 사진
롤렉스 서브마리너 증정은 트레져러 이사님께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당첨자님께서 처음엔 얼떨떨해서 믿기지 않으셨다고 하네요. 실물을 보니 이제야 실감이 난다고 하셨어요.
1500만 원 상당의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를 받으신 소감도 너무 궁금하고 트레져러 X Syrup 야금야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바라는 점을 듣고 싶어 간단한 인터뷰를 요청했습니다.
당첨자분께서는 얼굴이 나오지 않는 선에서 흔쾌히 응해 주셨습니다.
QnA
Q : 당첨 전에 좋은 꿈 꾸셨나요?
A : 요즘 피곤해서 꿈을 꾼 기억이 없다.
Q : 당첨 소감이 어떠세요?
A : 행운이다. 전화 왔을 때 스팸인 줄 알고, 받지 않았는데 Syrup 문자를 보고 믿음이 갔다.
Q : 어떻게 이벤트 응모를 하셨나요?
A : 야금야금에서 하나머니를 OK 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해 금만 사다가 트레져러 서비스가 연동되었길래 참여해 봤다.
Q : 평소에 트레져러 명품투자는 얼마나 하셨나요?
A : 거의 안 했다. 근데 당첨되니까 관심이 확 생긴다.
Q : 그러면 이제 명품 투자를 해보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A : 당연히 있다. 이제 관심도 가고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생소한 투자 방식이라 관심이 없었는데, 당첨되고 트레져러 앱도 설치하고 살펴보니, 비싼 명품을 나눠서 조금씩 구매했다가 나중에 비싸게 팔면 그 수익만큼 얻을 수 있는 방식이 간단하면서 쉽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
Q : 주변에 알리거나 자랑하셨나요?
A : 다들 믿지 않더라. 그래서 더 이상 하지 않으려고 한다.
Q : 평소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A : 주식 정도만 한다. 그리고 시럽 야금야금 출석 체크와 OK캐쉬백 포인트로 금을 조금씩 샀다.
짧지만 서비스 개선에 좋은 인사이트를 제공해 주셨어요. 흔쾌히 허락해 주시고 시간 내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볼트제로 쇼룸
볼트제로 쇼룸
트레져러에서 운영 중인 쇼룸 겸 명품 리셀샵 "볼트제로"입니다.
조각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에 한 해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내가 투자한 상품을 실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Syrup 야금야금에서 이벤트도 더 많이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와 명품조각 투자 부탁드려요.